[나트랑 4박 5일]
나트랑 퓨전리조트 예약 / 소개 (객실, 시설, 서비스 등등)
1. 나트랑 퓨전리조트
▣ 예약사이트
- 스테이앤모어 ※ 아래 바로가기 참고
▣ 예약상품(객실)
- 하이드어웨이패키지 디럭스 풀빌라 (킹베드/가든뷰)
▣ 포함사항
- 조식포함 / 스파포함
▣ 결제금액 : 858,000원 (2박)
나트랑 여행을 가시게 되면 시내구경도 좋지만 프라이빗하고 힐링이 되는 여행을 추천합니다. 나트랑은 휴양지 답게 해안가 리조트들이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나트랑에서 깜란공항까지 가는 길따라 해안가에 이런 리조트들이 쭉 이어져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우리가 가게된 곳은 '퓨전리조트 깜라인'이라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예약방법부터 퓨전리조트에 대한 소개까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숙소 예약을 할 때 1. 베나자 2. 나트랑도깨비 3. 스테이앤모어 를 주로 사용하실 거에요. 스테이앤모어는 따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베나자와 나트랑도깨비는 네이버카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테이앤모어는 홈페이지에서 가격검색이 바로 가능하십니다. 베나자와 나트랑도깨비는 카페 운영진쪽에 금액 등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그럼 댓글이 달릴거고 그걸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느 한 곳이 항상 저렴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때그때 각 예약처별로 이벤트나 할인행사들을 꼭 참고하셔서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저 역시 위의 세 곳에 모두 동일한 상품을 문의했었고 그 중에서 스테이앤모어가 가장 저렴했었기 때문에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꼭 세군데를 모두 비교해보시고 예약진행을 해주세요!!!
2. 퓨전리조트 소개
▣ 주소
- LotD10B, Nguyễn Tất Thành Street, Bãi Đông, Cam Hải Đông, Cam Lâm, Cam Lâm, Khánh Hòa 000000
▣ 체크인 : 14시
▣ 체크아웃 : 12시
※ 하이드어웨이패키지 선택시 체크인 시간(22시까지 가능) = 체크아웃 시간
▣ 나트랑 시내 왕복셔틀 운행
'퓨전리조트 깜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름에서도 아시겠지만 정확히는 나트랑은 아닙니다. 나트랑에 가기 위해서는 깜란공항으로 입국해야하는데요, 여기서 이 깜란이 리조트들이 있는 지역입니다. 나트랑과 깜란 공항 사이에 해안가를 따라서 쭉 이어져 있는 리조트들 중 하나입니다.
이어서 퓨전리조트 하이드어웨이 패키지와 부대시설 그리고 서비스까지 리조트의 모든걸 설명해드릴게요.
'하이드어웨이 패키지'는 식음료와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이 추가된 상품입니다.
식음료 서비스는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 12시부터 17시까지 음료와 식사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줍니다. 해당 시간대는 점심시간과 이른저녁 그리고 낮에 물놀이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간식들까지 모두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스토랑의 메뉴 가격대를 보시고 이렇게 먹는다고 생각하면 하이드어웨이 패키지를 선택하는게 엄청 큰 이득이 됩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한국인이 많이 오는 리조트라서 그런지 한글 메뉴판이 따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메뉴 선택에 있어서 언어로 인한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저희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점심도 여기서 먹고 저녁도 여기서 먹고 물놀이를 하는 중간중간 참도 여기서 먹었습니다. 나트랑 시내로 가는 셔틀이 있긴 하지만 시간이 정해졍 있어서 자유롭지 못하고 시간도 꽤 걸립니다. 깜란지역은 지역자체가 관광하는 곳은 아니다보니 숙박하는 동안은 리조트에서 모든걸 해결해아하는데 이런 점에서 하이드어웨이 패키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이어서 부대시설들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퓨전리조트에서 주로 사용하게 되는 시설은 수영장 / 헬스장 / 스파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수영장은 크게 두군데로 나눠져 있습니다.
수영장은 레스토랑 앞에 해변이 보이는 '비치프런트 풀'과 하이드어웨이 숙소들이 있는 '하이드어웨이 풀'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6시에서 20시까지 운영합니다. 하이드어웨이 풀은 숙소와 가까웠기 때문에 오전에 수영을 하기에 딱 좋습니다. 굉장히 넓어서 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수영장 앞에 바가 있긴 하지만 저희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하이드어웨이 패키지를 선택하고 나니 추가로 들어가는 돈은 뭔가 아까운 느낌이였어요. 비치프런트풀은 레스토랑과 붙어있고 앞에 해변이 있어서 전망이 정말 좋습니다. 레스토랑이 가까워 허기가 지면 바로바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였습니다.
헬스장은 07시에서 22시까지 운영합니다. 기구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굉장히 관리가 잘 되고 필요한 기구들은 모두 있어서 꼭 이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런닝머신같은 기본적은 기구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탁구를 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옆에 웰니스 라운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시간별로 요가, 명상, 태극권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꼭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 신청후에 시간에 맞춰서 라운지로 가면 됩니다. 저희도 요가클래스를 체험해 보았는데요, 강사님께서 초보자도 잘 따라할 수 있도록 어렵지 않은 동작위주로 편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마지막은 스파입니다. 이번 여행동안 하루에 한번씩은 스파를 받았었는데요. 퓨전리조트 객실 예약을 하시면 1박당 1회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객실 예약을 하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안내를 해주는데요. 메일로 전날까지 어떤 마사지를 받을것인지 알려주면 됩니다. 참고로 마사지 프로그램은 당일도 설문조사를 하면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꿀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무래도 나트랑 시내의 전문 마사지샵들과는 다르게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보니 마사지 자체가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한번 릴렉스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준 다는 것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다른걸 떠나서 객실 자체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습니다. 프라이빗하게 마련되어 있는 객실 내 수영장과 욕조 그리고 인테리어 모두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었어요. 나트랑을 다시 한번 가게 된다면 꼭 다시 와보고 싶은 리조트였습니다.